본문 바로가기
음식

안양 플로커피로스터스

by 줜줜 2022. 8. 26.

범계로 왔다갔다 할때 자주 오는 길. 여기에 카페가 생겼을때 너무 너무 반가웠다. 내가 기다렸던.. 동네에서 커피한잔 잠깐 마시면서 이것저것 하고싶을때 갈만한 카페..!!

처음엔 이 간판이 아니었는데 최근에 새로 하신 것 같다. 주황색이 눈에 띄는 플로커피로스터스

로스터스라는 이름답게 내부 한켠에 로스팅공간도 보인다. 로스팅 교육, 원두 납품도 하신다고하니 원두품질은 신뢰가 가는 군요~~! (로스팅 국가대표 챔피언이라고 하심)

디저트와 소량포장한 원두도 몇종류 준비되어 있다. 지난번에 쑥 갸또였는지 무슨 케이크같은걸 먹은거 같은데 이 날은 저녁에 가서 없었나?!

메뉴

그림인지 사진인지 귀욥귀욥
아메리카노가 저렴하다!! 평일 점심에는 꽤 북적거릴듯?! 주문은 옆에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시그니처인 아인슈페너+아메를 주문했다.
거품이 쫀쫀~~하니 맛있다. 아인슈페너를 먹을때마다 고민. 크림을 먼저 퍼먹고 커피를 마실까? 그냥 입에 대고 크림이랑 커피랑 같이 먹을까? 섞어서 먹을까?

자리는 큰 테이블에 소파 자리 2군데, 원테이블 3개, 창가쪽 사각 테이블 2개가 있다. 근데 가운데 원테이블은 뭔가 부담스러운 자리라 못 앉겠다..ㅋㅋㅋ 안정감 있는 구석탱이가 좋음..

햇빛이 잘 드는 곳은 아닐것 같으면서도 은근 빛이 따스하게 들어 느낌이 좋은 공간이다

이건 지난번 갔을때! 사람이 북적북적 한 곳은 아니라서....큰 소파자리에 혼자 앉았다

여유가 좋은 이런 카페는 아무도 모르고 나만 왔으면 좋겠는데 또 그러면 가게가 망할 수도 있으니까 많이들 왔으면 좋겠기도 하고.. 원두가 필요할 때 방문해 봐도 좋을 것 같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양 박달동 태원정육식당  (0) 2022.09.20
분당 해피샌디  (0) 2022.08.31
안양 삼막커피  (0) 2022.08.24
안양 봉평메밀막국수  (0) 2022.08.24
대전 풍뉴가  (0) 2022.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