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송정 상무네횟집 - 모듬회, 양념 곰장어 포장후기

by 줜줜 2023. 8. 22.


부산에서 꼭 먹고싶었던 것 중 하나가 회 였는데, 숙소 근처에 괜찮아보이는 횟집이 있어서 포장을 해왔다. 상무네 횟집은 덕진호 선주가 직접 운영하시고, 매일 자연산회를 잡아오는 횟집이라고해서 믿고 방문!! 후기도 꽤나 좋은편이어서 기대를 했다. 메뉴는 모듬회와 곰장어 양념/소금구이인데 모듬회 하나, 양념 곰장어 하나를 주문하고 찾으러 갔다.
 

상무네 횟집은 4인 테이블 6개로 작은 식당이다. 내부는 살짝 실내포장마차 분위기가 났다. 미리 전화주문을 해놔서 바로 픽업해왔다.

모듬회와 곰장어를 주문했더니 기본찬과 양념장, 쌈채소가 두 세트씩 들어있었다.
기본반찬은 묵은지, 깻잎장아찌, 생강절임, 마늘, 고추, 어묵전, 초장, 쌈장, 막장, 와사비 횟집 기본찬이라고 하기엔 살짝 빈약해서 아쉬운 느낌이 들었다.
 

모듬회와 양념곰장어
메뉴 두개 시켰는데 반찬이 부실해서 살짝 아쉽고….ㅠㅠㅠㅠㅠ

모듬회는 광어, 우럭, 쏨뱅이, 강도다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름을 써붙여 주셔서 알고먹으니까 좋았고, 회는 모두 신선하고 두툼해서 맛있었다. 양도 넉넉한 편!

양념 곰장어는 자극적이지 않은데 양념이 맛있었음! 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달달하면서 매콤해서 소주안주로 딱!  곰장어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나게 잘 먹었다. 메인메뉴를 다 맛있게 잘 먹었으니 만족이긴 한데 반찬에 대한 아쉬움이 계속 남는 것은 욕심일까…..(횟집 스끼다시를 좋아하는 자의 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