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시험을 보러 KPC자격대전지역센터 갔다. 시험 끝나니 1시라서 배가 너무 고파 근처에 적당하게 먹을 만한 곳을 찾다가 발견..! 소바맛집으로 후기가 꽤 좋아서 바로 가보았다. KPC자격대전지역센터에서 정말 가깝고, 버스정류장과도 가까워서 (나에게는) 접근성이 최고~!
스타클래스 주차장 입구 바로 옆으로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소바노하나가 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할 때 테이블 번호를 입력해야해서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해야 한다.
먹는 자리는 꽤 많고, 평일 1시 좀 넘어서 갔더니 한산했다! 안쪽 14번에 자리를 잡고 덴소바와 새우튀김 소바를 고민하다가 새우튀김 소바를 주문!~ 나름 일본풍의 그림도 몇점,,
메뉴
소바, 우동, 알밥, 돈가스 등 꽤 메뉴가 많군
직접 그린듯한 생등심수제돈까스, 매운돈까스 우동 메뉴판 그림 퀄리티와 느낌이 좋아서 눈길이 갔다. 메인 메뉴인 소바도 그려주시지!
한 7~8분 기다리고 소바를 받았다. 반찬은 단무지, 피클, 김치!
따끈바삭 새우튀김이 급격하게 흐물거려지고 있어서 건져놨다. 신기하게 국물에 들어있는 튀김가루는 계속 바삭바삭! 면은 생각보다 찰기가있었다. 소바 맛은 특별하진 않지만 실망하지도 않을 맛. 그래도 맛있다. 양은 많다. 사실 시험볼때 긴장해서 그런가 잘 안넘어가서 절반정도는 남겼다 ㅠㅠ 차라리 따뜻한 우동을 먹을껄 그랬나..
대전KPC에서 시험보시는 분들은 가까우니 한번 가보는것도 괜찮을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