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양동 인생식당 : 퇴근 후 간단히 술한잔 할 수 있는 이자카야가 여기 숨어있었네요
인생식당 관양점 여기 정말 가성비,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다. 퇴근 후 혼술할 만한 이자카야를 찾는 사람들에게 아주 소중한 아지트가 될 것 같은 곳을 발견했다.사실 화요일에 갔었는데 화요일 정기휴무....ㅠ 금요일에 다시 갔다 ㅎㅎ
바 형식의 아담한 가게
어둑한 조명과 인테리어가 좋고, 퇴근 후 술한잔 하기에 딱 좋아보인다. 혼술하기도 좋을 것 같음!
8~10 명정도 앉을 수 있을 것 같다. 좁은 편이지만 아담해서 조용한 편이기도하고 두명이서 오면 딱 가까이앉아 대화하기 좋은구조라서 데이트나 간단한 술자리로 괜찮을 것 같다.
메뉴판
코팅되어있는데 조금 끈적거려서 불쾌해요. 일본식 가게들은 종종 이러더라....
초밥 종류가 다양하고, 저렴해서 저녁식사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사시미와 나베, 튀김류 등 선택지가 다양해서 좋다. 많은 고민끝에 생연어사시미 중짜리로 주문했다.
기본반찬은 락교,생강,묵은지 푸짐하게 주신다.
생연어사시미 등장~!
연어가득, 무순도 듬뿍 사장님이 손이 크신 것 같다💕
같이 나온 양파소스가 맛있었는데 단맛이 좀 강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다. 난 맛있었음 ㅎ연어가 신선하고 양파듬뿍 와사비 듬뿍 해서 먹으니까 넘 맛있었다.
가성비 사케로 센 300을 주문했는데 정말정말 순하다. 정말 순하다. 깔끔하다. 평소에 이런걸 마시다가 소주 처음 마셔보면 진짜 충격받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꼴깍꼴깍
같이나온 미니우동
평범한 맛이지만 면발이 쫀쫀한 편이어서 맛있었다.
연어가 큼직하게 썰려있어서그런지 몇번 먹으니까 금방 사라졌어요.... 타코와사비 추가주문 ㅎㅎ 타코와사비가 살얼음으로 얼려서 나왔다. 첫맛은 너무 맛있었는데 간이 쎄서 양파랑 같이 먹어야하고, 단독으로 먹었을땐 짜다고 느껴졌다. 그래도 시원하니 맛있었다.
인생식당 가볍게 술한잔 하기 좋은 동네 이자카야 인정~! 안양천 바로 옆에 있어서 산책 or 달리기 하다가 간단히 먹어도 좋을 것 같다. 다음번엔 초밥, 가라아게를 먹어보고싶다.